공지사항

[공지] 구글기프트카드 오류 안내 (등록오류문제)

관리자 2019.07.16 11:38:22 조회수 8,304

 

 

안녕하세요. 구글기프트카드 고객만족도 1위 기프트페이입니다.

 

최근 구글 기프트카드를 모바일게임에서 등록시 입력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판매하는 구글기프트카드는 구글본사에서 발급된 정품 구글기프트카드 입니다.

하지만 현재 구글측에서 보안정책을 강화 및 충전전산오류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오류내용: [코드에 문제가 있습니다. 다른 코드를 사용하거나 자세히 알아보세요.]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려면 추가 정보가 필요합니다.]


현재 간헐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오류이며, 기프트페이에서 발행한 모든코드는 정상적인 코드입니다.

오류발생시 반드시 구글고객센터를 통하여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구매 전 꼭 유의하시고, 구매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통틀어 현재 구글측에서 발생하는 오류로 윗 메시지가 발생시, 코드와 계정이 둘다 락 현상이 발생하며,

가까운예로 윗 메시지 발생시,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입한 새로운 코드 또한 동일한 증상이 발생합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구글고객센터측을 통하여 계정확인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기프트페이서 발행한 코드는 정상적인 리딤코드입니다.

 

환불이나 교환의 경우, 잘못된 리딤코드가 발행되어 전송된 경우 혹은 본사측의 시스템오류로 인한 정상적이지 않은 코드일 경우에만 처리 가능합니다.

이외의 [코드에 문제가있습니다. 다른 코드를 사용하거나 자세히 알아보세요.],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려면 추가 정보가 필요합니다.]

메시지의 경우 정상적인 리딤코드로 구글측의 오류의 부분으므로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피한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이점 꼭 유의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기프트페이측에서도 구글측의 오류가 하루빨리 원활하게 처리되길 바라고,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중입니다.

구글측의 빠른 해결책이 나오길 바라며, 기프트페이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께 너그러운 양해부탁드립니다.

구글기프트카드 사용 시 주의사항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PC 홈페이지 / 모바일 구글플레이스토어 APP 에서 등록하셔야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구글 플레이스토어 PC 홈페이지 바로 가기 >> https://play.google.com ) 또는 모바일 구글플레이스토어 APP 에서 등록!


이미 모바일게임 및 PC앱플레이어에서 등록하여 위와 같은 오류 안내가 나타난 경우,

구글 고객센터 (080-234-0051)로 문의하시면 구글고객센터 직원이 직접 코드 등록 해드리고있습니다.

해당 오류는 본사 코드의 문제가 아닌 " 구글 " 코리아의 오류문제입니다​.

 구글 상담원과 유선상으로 통화시 기프트카드에 기재된 모든, O는 영문이 아닌 숫자"0" 입니다.

유선상으로 전달시 명확한 핀번호 확인후 상담 받으시길 바랍니다.

 

구글기프트카드 오류 발생 이유

 

●게임 내 충전, PC앱플레이어(블루스택 등)에서 충전하면 오류확률이 높습니다.

 

●공용와이파이가 아닌 자체와이파이를 사용해주세요.

●구글계정의 기본설정을 수정해주세요.(이름,주소,우편번호 등)

●거주국가가 한국이 아닐경우 발생확률이 높습니다.

●해외vpn 등을 이용하거나 알 수 없는 IP를 받아 구글에  접속할 경우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류메시지가 발생시 절대 여러번 시도하시면 안됩니다.

 

또한 위 문제가 발생시, 계속된 시도를 하시면 자체적으로 어떠한 코드가 들어가도 계정락이 걸리는 현상이 발생하며,

한번시도후 1~2시간 뒤, PC에서 시도 해 보심을 권유 해 드립니다.

이와같은 현상발생시 정상코드 발송부분으로 환불 및 코드교환은 불가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저희측에서 직접 본사에 문의시 평일기준 1~2일의 시간이 경과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구글 고객센터에서 오류코드 해결하는 방법

 

 

1. 구글 고객센터 080-234-0051에 전화를 하여 문의합니다.

    구글 고객센터 연결시각 평일기준 오전9시~오후8시 (공휴일제외)

2. 구글기프트카드 충전시 '코드에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에 대하여 문의합니다.

3. 계정 인증절차와 코드 번호 확인 후 이메일로 증빙서류 제출 메일은 받습니다.

4. '구글카드 앞면과 뒷면 사진첨부'는 기프트페이 사이트 발송내역 화면 전체를 화면 캡쳐하여 사진첨부 합니다.

5. '기프트카드 영수증 첨부는 업로드 하지 않겠습니다' 를 체크합니다.

6. '거주지 증명서'는 본인 휴대폰 납부서 또는 공과금 등 주소가 나오는 청구서를 사진첨부합니다.

7. '기프트카드 구매한 매장이름'은 기프트페이를 기재합니다.

8. '기프트카드 구매한 도시'는 구매 시도한 지역의 지역명을 기재합니다.

9. 전부 기재하셨으면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10. 발송받은 이메일에 답장을 보냅니다. 본인이름 'OOO 구글기프트카드 관련 제출했습니다' 답장을 보냅니다.

11. 안내는 7~10일이라고 안내하지만, 2~3일 후 구글에서 처리에 대한 답장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오프라인(편의점,대형마트)등, 모든 온라인 구글기프트카드 코드 모두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고있으며,

올바르지 않은 코드의 에러 메시지는 '잘못된 코드를 입력했거나 코드가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입니다.

 

[코드에 문제가 있습니다. 다른 코드를 사용하거나 자세히 알아보세요.]

    

정상적인 코드번호 입니다. 구글 코리아의 장애문제로 충전이 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상기 주의사항 확인 후 위 해결방법으로 구글기프트카드 충전하시면 이후에 코드오류가 발생할 확률은 줄어듭니다.

이는 구글기프트카드의 정책에 따른 장애 발생 건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COMMUNITY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블로그

최근본상품

0/2
카카오톡고객센터
TOP